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주문제작(맞춤제작)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다담아(ip:)

작성일 2021-06-28

조회 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보통 소비자분들이 헤깔려 하시는게 소량인쇄와 주문제작(맞춤제작)에 대한 안내입니다.

소량인쇄를 소량제작으로 잘못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시는데 제작과 단순 인쇄는 다른 방법이므로 주문제작과 용어에 혼동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제작 (대량 자체생산)

장점 - 고객이 원하는 원단부터 재질, 사이즈, 인쇄 색상, 후가공 등의 제작공정을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데로 맞춤형 주문 생산하게 되며 대량이라 단가가 낮습니다.

단점 - 주문제작 맞춤제작이라고도 부르며 상품별로 기본 제작수량의 차이가 있으나 발주시 기본 제작 수량이 많아 가격과 상품의 부피로 인한 부담이 많습니다. 

비닐의 경우 1~2만장, 파우치 봉투 1만장~10만장, 박스 1,000장, 쇼핑백 1,000장 부터 제작이 가능하며 초기 제작시 판비나 디자인 등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은 만들고자 하시는 상품의 제작사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자세한 사항을 견적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견적을 드립니니다.


소량인쇄 (기성제품에 일부인쇄)

장점 - 소량인쇄 제품은 만들어진 기성제품(반가공, 완제품)의 상품에 인쇄를 해드리므로 주문제작보다 수량이 적어 가격이나 수량의 부담이 적으며 출고일이 빠릅니다.

단점 - 주문제작처럼 원하는 다양한 제작이 불가능하며, 별도의 인쇄컬러나 인쇄영역을 지정할 수 없으며 단가가 대량생산에 비해 높습니다.


-> 소량인쇄는 패키지소량인쇄 카테고리를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 발주하실 수 있습니다. 수량과 제작기간은 상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 첨부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원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다담아 이벤트&혜택!다담아의 이벤트&혜택! 지금 경험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