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저작권 및 원본파일 제공 불가 안내

작성자 다담아(ip:)

작성일 2021-06-29

조회 6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당사에 제공하는 파일의 저작권 위반 침해와 관련된 자료나 파일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의뢰자에게 있습니다. (디자인파일, 이미지 및 유료폰트 서체 등 사용에 주의) 

- 제공된 원본 파일을 타 업체를 이용하여 수정 및 변경 작업후 제작할 경우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라이센스가 없는 업체에서 제작할 경우, 불법 사용으로 인한 법적 분쟁시 당사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 당사는 제공된 원본파일의 상업적 사용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당사는 이미지 파일과 제작물(인쇄물)의 소유권만 드리며 저작권(라이센스)는 원저작권자인 당사에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작된 작업 ai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왜 원본 파일을 받을 수 없나요?

디자인 작업과 편집은 당사에서 인쇄 결과물을 만들기 위한 과정에 대해 최소한의 노력과 작업시간, 비용이 소요되는 부분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디자인에 제공된 원본파일에 포함된 각 컨텐츠의 소유권, 저작권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에 당사가 제공된 파일로 결과물을 만들기 위한 과정(편집 및 디자인 작업파일)에 대한 소유권과 저작권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라이센스 없이 무단 사용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한 로고(간판 사진 등)를 그대로 작업한건데, 제 로고 파일을 받을 수는 없나요?

간혹 로고나 디자인 원본파일 없이 간판사진이나 이미지 JPG등을 제공하여, 당사에서 별도로 작업한 후에 인쇄한 경우 원본 파일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역시 고객님께서는 인쇄물의 결과물에 대한 소유권만 해당되는 것이고, 만들고 편집 디자인한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당사가 가지기 있기 때문에 작업물의 원본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 첨부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원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다담아 이벤트&혜택!다담아의 이벤트&혜택! 지금 경험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