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인쇄시 로고 파일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작성자 다담아(ip:)

작성일 2021-06-23

조회 1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인쇄물에 대한 로고파일은 고객님께서 인쇄물(간판,명함 등) 일러스트 ai파일 원본을 보내주시면 인쇄시 무료편집하여 드립니다.

단, 파일의 저작권 위반 침해와 관련된 자료나 파일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의뢰자에게 있습니다. (디자인파일 및 유료폰트 서체 사용에 주의)


로고파일은 이메일 dadama365@naver.com 으로 확인가능한 주문자명과 전화번호를 기재해 보내주세요!

* 로고 디자인 파일은 일러스트 ai파일로 보내주시되, 버전은 10.0 버전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디자인 파일이 없으신 경우 jpg, png, pdf, ppt 파일 상관없이 보내주시면 제작 가능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기본적인 문구는 무료폰트(나눔고딕 등)에 한해 무료 편집, 추가해 드립니다. 

   (ppt, 메모장, 워드, 한글) 문서로 기본 글씨의 크기나 위치 배열을 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디자인 수정작업은 2회로 가능합니다. (시안확정 후 디자인 수정 변경 및 환불, 취소는 불가합니다)

* 출고예정일은 시안확인 게시판에 알려드립니다. 시안확정 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디자인 의뢰시 비용은 별도 추가됩니다.

* 당사에서 제작된 작업 ai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작업물에 대한 출력물 이미지만 제공됩니다.)

  (디자인 상담문의) 고객센터 010-8970-4525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 첨부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원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다담아 이벤트&혜택!다담아의 이벤트&혜택! 지금 경험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